가맹점의 카드단말기에서 아무 반응이 없는 경우
'삐빅'소리만 울리면서 단말기 결제 창에 아무 표기가 없는 경우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된 경우이므로 관할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재발급 받아 사용하여야 합니다.
관내로 이사한 경우 기존 카드 그대로 이용이 가능하며,
타 지역으로 이사를 한 경우 기존 카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사 후 주소지 행정복지센터로 문의)
홈페이지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에서 조회 가능하며,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가맹점] 메뉴를 통하여 이용가능한 가맹점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사용내역은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홈페이지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 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잔액조회]에서 카드번호 16자리를 입력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
분실 정지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콜센터로 요청하시면 되고,
재발급은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세지